비회원으로 구매했다가 답답해서 글 남기고자 회원가입 했습니다.
3월 6일 여기서 플라워 가랜드를 주문했는데 접수되었다는 통지 하나 없었습니다.
알아서 오겠거니 신경을 안쓰고 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출고됐다는 소식도 없어서
우선 주문조회를 해보려하니 주문번호가 필요하답니다
저는 주문번호 통지받은 바 없어서 접수가 잘못됐나 하고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신호음만 가다가 뚝 끊어집니다.
일부러 명시되어있던 평일 근무시간 사이 점심시간 빼고 전화했습니다.
공휴일도 주말도 아니었고요.
뭔가 이상해 사업자 등록 조회까지 해봤는데 영업으로 표시되어 있던데
영업하는 게 맞는건가요??
상품 문의 게시판에도 질문만 있고 답변이 없어 답답합니다.
아직 영업중이시면 이에 대해 답변 부탁드려요.
또 제 이름으로 3/6일자 16시 20분 경 결제된 비회원 주문 확인해주셔서 환불 처리 조속히 해주시고,
홈페이지나 결제 시스템을 폐쇄하는 등의 처리도, 어떠한 공지도 없이
폐업하신 거면 방법이 없으니 공정위 신고하겠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